Bangtan Boys (BTS) - Let Me Know - Kunci Musisi

Bangtan Boys (BTS) - Let Me Know



???? ? ?? ???
mamuridwen i seonyul wieseo
di sini di atas penutup lagu

? ?? ??? ??
na hollo beotigo isseo
sendirian aku berpaut


?? ?? ???
ijen naege marhaejwo
kini beritahulah padaku

??? ? let me know
kkeutnatdan geol let me know
beritahuku ia dah berpenghujung

?? ??? ??? ??? ?? ??
sungan danwiro nungaen ttugttugttug biga goyeo
dalam beberapa detik tuk~ hujan bergenang di mataku

?? ??
niga goyeo
kau pun muncul

?? ????? ??
summan shwieodo niga boyeo
bila bernafas pun aku terlihatmu

??? ???? ??? ?? ?? ? ?? ?
sarangeun beotkkotcheoreom pyeotdaga shwibge jineun ge matna bwa
benarlah kononnya cinta itu mekar dan mudahnya layu bagai bunga sakura

? ? ??? ?? ???? ???
kkum kkun geotcheoreom urin bulkkotcheoreom tatdaga
bagaikan mimpi, kita seperti bunga api yang membakar

?? ?? ???
jaeman namge dwaetjanha
lalu tinggal jadi abu belaka

hey girl!.. i know ?? ????? ?? ??
hey girl!.. i know niga ilbangjeogeuro naerin gyeollon
hei sayang!.. aku tahu konklusi ini berpihak padamu

? ?, ? ?, ???? ???? ?? ????
ni son, ni mom, jeogdoboda tteugeowotdeon neoye ongijocha
tanganmu, tubuhmu, kehangatanmu yang lebih dari khatulistiwa

?? ??? ? ???? ???? ????
sarajin seonyul wieseo nan gyesoghaeseo jejarie dodoripyo
aku terus berputar di sini di rangkap lagu yang kian lupus

??? ??? ?? ?? ? ?? ?? ??
machimpyo geueojin agbo wie na hollo dolgo isseo
di lembaran lagu yang telah tamat sendiri berputarnya aku

???? ? ?? ???
mamuridwen i seonyul wieseo
di sini di atas penutup lagu

? ?? ??? ??
na hollo beotigo isseo
sendirian aku berpaut

?? ?? ???
ijen naege marhaejwo
kini beritahulah padaku

??? ? let me know
kkeutnatdan geol let me know
beritahuku ia dah berpenghujung

girl let me know~
sayang beritahuku~

?? ? ?? ? ?? ???
imi da kkeutnan geon algo itjiman
meski ku tahu semua telah tamat

????? ?? ???
miryeonirado namji anhgeman
agar padaku takkan ada sesalan

girl let me know~ ??? ???
girl let me know~ mworado marhaejwo
sayang beritahuku~ beritahulah sesuatu

i just wanna know~
aku cuma ingin tahu~

??? ??? ??? ??? ??
miryeoni machimpyo apeseo beotigo isseo
penamatnya dipaut oleh rasa penyesalanku

??? ??? ?? ???
geureoni mworado naege marhaejwo
oleh itu beritahulah sesuatu padaku

girl let me know
sayang beritahuku

??? ?? ???
hamkkehan dajim eodiro
ke mana ikrar yang sama dipadu

??? ?? ????
shigangwa hamkke sarajigo
hilang seiring dengan waktu

??? ?? ??? ???
ibyeore hime muneojin domino
kuatnya perpisahan merobohkan domino

?? ???, ???
machi julliet, romio
seperti Juliet dan Romeo

?? ??? ? ?????
neomu tteugeobge neol johahangeonji
adakah aku sukaimu dengan asyik sekali?

?? ? ??? ? ????
neowa nae ongiga an shighyeojiji
kehangatan kau dan aku takkan mendingin

??? ??? ??? ??
ijewa dorikyeo neowaye pilleum
dan kini filem denganmu aku putari

? ??? ?? ? ??? ??
mwo halkkaran ireun ni saenggaggwa jigeum
awalnya nak buat sesuatu dengan berfikir tentangmu

? ?? ?? ?? ???
neon naye bame byeoreul gajyeoga
bintang malamku telah kau bawa

?? ?? ???
naje haereul gajyeoga
mentari siangku kau bawa juga

?? ?? ? ?? ? ??? ???
gyeolgug nameun geon hana chan gureume eodumman
akhirnya tinggal kegelapan sekepul awan mendung saja

?? ??? ?? ???? ?? ??? ?? never ever
geurae mannamdo isseum heeojimdo isseul georaneun beob? never ever
hukum menyatakan ada pertemuan maka ada perpisahan? tak mungkin

?? ?? ??? ??? ??
geuge museun beobideun eogigo shipeo
apapun hukumnya itu aku ingin lebur

??? ?? ??? ??
seuseuro wemyeon naege chwemyeon
aku akan berpaling memukau diriku

?? ?? ? ?? ????? ??
eojjeom urin da babo meongcheongiilji molla
apapun kita berdua mungkin bodoh dan bebal

?? ? ?? ?? ??? ?? ???
imi da kkeutnan sarang hanajjeum ango saljanha
semua setidaknya sekali hidup dengan cinta yang dah tamat

??? ?? ? ??
maeumi itneun geon anya
tak bermakna aku simpan rasa

? ? ?? ?? ??
dwel su eobtdan geotdo ara
aku pun sedar ia takkan jadi nyata

?? ??? ?? ?? ? ?? ?? ??
geunde gakkeumshig chehan deushi wae chehan deushi dashi
tapi ada masanya bila aku seolah rasa mabuk mengapa sekali lagi

? ??? ?? ???
nae sogeseo teojil geotcheoreom
batinku rasa bagai nak meletus

?? ??? ? ??? ???
ulkeog ollawa nal tohage mandeuni
rasa bagai nak muntah keluarkan tangis

?? ??? ?? ??? ???? ? ???
sangsang sogeseo neowa ssaugo hwahaehago neol ihaehae
dalam khayalan aku gaduh denganmu, berbaik dan memahami

? ??, ? ?? ???? ???? ??? ?
ni sonjit, ni nunbit hemihande sarajijin anheulkka wae
gerak tanganmu, renunganmu kian kabur tapi mengapa takkan pergi?

???? ??? ?~
sarajijin anheulkka wae~
mengapa ia takkan pergi?~

0 Response to "Bangtan Boys (BTS) - Let Me Know "

Post a Comment

Iklan Atas Artikel

Iklan Tengah Artikel 1

Iklan Tengah Artikel 2

Iklan Bawah Artikel